플래그십 마케팅 [ flagship marketing ]
인기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하는 판촉활동
한 회사에서 여러 브랜드를 시장에 출시한 뒤, 그 가운데서 가장 인기를 끈 특정 브랜드를 중심으로 판촉활동을 집중하고, 이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다른 관련 상품으로 확대 전파함으로써, 결과적으로는 전체 상품의 매출을 극대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플래그십 마케팅 [flagship marketing] (두산백과)
* 관련 기사
- 플래그십 마케팅 경향신문
'기획 레시피 > 기획 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UX vs UI vs IA vs IxD (0) | 2016.05.19 |
---|---|
2016년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3가지 (0) | 2016.04.29 |
"왜?"라는 질문을 통해문제의 근본원인 탐색하기!5why기법 (0) | 2016.02.16 |
마케팅에서 컨셉이란? (0) | 2016.01.03 |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PR전략 5가지 (0) | 2016.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