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라는 질문을 통해문제의 근본원인 탐색하기!5why기법입니다 :)#planningmonster #Editor금란더 많은 자료는 #하루5분연구소www.5min-lab.co.kr
Posted by 하루 5분 마케팅공부 on 2016년 2월 15일 월요일
'기획 레시피 > 기획 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효과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한 3가지 (0) | 2016.04.29 |
---|---|
플래그십 마케팅 [ flagship marketing ] (0) | 2016.03.02 |
마케팅에서 컨셉이란? (0) | 2016.01.03 |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PR전략 5가지 (0) | 2016.01.03 |
웹페이지 최적화 3가지 방법 (0) | 2015.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