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서 컨셉이란?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소비자가 경험할 가치에 대해 아이디어를 언어로 정리하여 이해하도록 한 것
=> 제품,서비스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시하여 소비자가 왜 구매해야 하는가를 설명한 것
김근배 저, 컨셉크리에이터
'기획 레시피 > 기획 이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래그십 마케팅 [ flagship marketing ] (0) | 2016.03.02 |
---|---|
"왜?"라는 질문을 통해문제의 근본원인 탐색하기!5why기법 (0) | 2016.02.16 |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PR전략 5가지 (0) | 2016.01.03 |
웹페이지 최적화 3가지 방법 (0) | 2015.12.14 |
2015 1st UX 트렌드 리포트( 커머스,앱 등) (0) | 2015.1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