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Online to Offline)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 결합형 비즈니스다. 쉽게 말해 고객이 상품·서비스를 모바일·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받는 것이다.
최근 모바일·온라인 성장 속에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강세를 보여온 백화점·대형마트 등은 성장 전략과 실적 돌파구로 O2O 서비스 강화에 나서고 있다.
◇ 백화점 3사 O2O '스마트픽·매직픽업·스토어픽'…온라인서 사고 매장서 찾고 > 더 보기
'기획 레시피 > 서비스 스크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라이브검색’ 시작 (0) | 2016.01.30 |
---|---|
미국 백화점 씨어스(SEARS)모바일앱 개편 (0) | 2016.01.30 |
검색어로 알아보는 대한민국 - 네이버 데이터랩 (0) | 2016.01.16 |
[현대자동차]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6 (0) | 2015.12.20 |
[빈디엔루니스] 2016 타임갭슐 봉인하기 (0) | 2015.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