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를 위한 경영학 <15> 포지셔닝과 차별화
박카스 놀라게 한 비타500
'건강·미용에 좋은 기능성 드링크'
젊은층·여성 소비자 마음에 심어
연 800억~1000억 꾸준한 매출
도미노피자의 성공전략
신선한 재료·맛 강조하는 대신
'30분 내 배달 못하면 공짜'
쉽고 단순하게 차별성 부각시켜
=> 더 자세히 보기
'기획 레시피 >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세대 SNS 항복선언…페북 독주시대 (0) | 2016.09.27 |
---|---|
Startup Marketing 101 (0) | 2016.09.15 |
효과적인 스타트업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구성 (0) | 2016.07.12 |
페이스북 '이미지 텍스트 비율 확인' 그리드 (0) | 2016.07.08 |
스크래치와 안드로이드의 만남. (0) | 2016.0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