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에게 팔아라 - 베이비붐 세대를 뛰어넘는 역사상 가장 크고 강력한 소비 세대
밀레니얼 세대를 이해해야 시장의 승자가 될 수 있다!
1980-2000년에 태어나 디지털과 함께 자라난 최초의 세대인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성향과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에 맞는 마케팅 방법을 제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팔아라』. 오늘날 시장에서의 승자와 패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하느냐에 달려 있다. 역사상 가장 크고 강력한 소비세대인 이들을 모르고는 어떤 기업도 성공할 수 없다.
세계 3대 컨설팅기업인 보스턴컨설팅그룹(BCG)은 서비스매니지먼트그룹(SMG), 바클리와 함께 수천 명의 밀레니얼 세대를 심층 인터뷰하고 다양한 기업을 분석해 이 세대에게 딱 맞는 마케팅 방법을 찾아냈고 이 책에 그 비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밀레니얼 세대의 사고방식, 소비 성향과 습관, 트렌드는 물론 애플, 페이스북, 아마존, 코카콜라처럼 밀레니얼 세대를 사로잡아 시장의 승자가 된 기업 사례까지 분석했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살 때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무엇이며 이를 마케팅과 판매에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기업과 브랜드의 팬이 되게 하려면 SNS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등을 상세하게 다룬 이 책을 통해 10대부터 30대까지의 젊은 고객층을 가진 기업이나 마케터, 예비 창업자들이 고객을 자신의 팬으로 만드는 마케팅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콘텐츠 레시피 > 추천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요타에서 배운 종이 한 장으로 요약하는 기술 (0) | 2016.05.06 |
---|---|
해피 일러스트 메모 - 귀엽게 쓰고 그려요! (0) | 2016.04.29 |
하버드대 설득·협상학 - 《원하는 것이 있다면 감정을 흔들어라》 (0) | 2016.04.11 |
지금 당신의 차례가 온다면 (0) | 2016.04.03 |
사장의 길 (0) | 2016.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