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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마케팅 진짜가 나타났다 - 온라인 자동판매시스템으로 주문이 쇄도하게 만드는 방법


-  책속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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넘치는 정보를 편집하기 위해서 자신의 비즈니스 이외의 분야에도 흥미를 가질 필요가 있다. 내 경우에는 애니메이션, 심리학, 영화, 인문학, 자연과학, 종교 등에 관심을 갖고 이 분야의 정보를 비즈니스에 어떻게 연결할 것인가에 대해 늘 생각한다. 영화의 대사를 카피라이팅에 적용해본다거나, 애니메이션의 시나리오를 스토리텔링 마케팅에 써본다거나, 자연과학 분야의 생존법칙을 비즈니스 전략에 비유해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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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란 본래 즐거운 일이다. 사는 것도 즐겁고 비즈니스도 즐거워야 한다. 비즈니스가 즐겁지 않다는 것은 ‘관계’가 좋지 않다는 증거다. 고객과의 관계가 즐겁고 쾌적할 때, 당신의 비즈니스도 반짝반짝 빛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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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단계인 ‘세일즈’로 연결하기 위해 언제든지 당신이 잠재 고객과 연락하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리스트화’의 목적입니다. 결국, 잠재 고객 리스트 수가 매출을 결정하기 때문에, 리스트 수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잠재 고객을 모을 수 있겠는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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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라도 좋으니 구매해주세요!”라는 식으로는 아무도 사주지 않을 것입니다. 타깃을 명확히 하고 ‘잠재 고객이 안고 있는 문제와 고민’이 명확해야 합니다. 여기서 타깃팅에 대해 언급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판매 메시지를 적절한 상대에게 전달하기 위해서도 대상을 구체화하는 과정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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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페이지는 프로 카피라이터가 쓰는 능숙한 문장이 아니면 안 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세일즈 페이지의 문장은 스텝을 밟아 쓰면 누구라도 가능합니다. 내용은 예상 고객의 감정에 호소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한 예상 고객은 당신의 상품에 아직 반신반의입니다. 그러므로 세일즈 페이지의 목적은 예상 고객의 심리적 장벽을 낮추는 것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