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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레시피/추천도서

미친듯이 팔리는 소개리퍼럴 마케팅 - 고객을 부르는 네트워크 비법

미친 듯이 팔리는 
소개리퍼럴 마케팅 실천자의 생생 증언
 

ㆍ 지금까지는 ‘기다림’의 영업이었지만, 계약고객에게 소개의뢰를 하는 ‘공격’ 영업 스타일로 바뀌었다. 
(금융 컨설턴트/20대/E 씨/여성) 


ㆍ 소개활동을 의식하였더니 고객과의 거리감이 줄어들고 만족도도 향상되었다. 
(파이낸셜 플래너/30대/Y 씨/여성) 


ㆍ 처음에는 ‘소개라니 뻔뻔스럽다’라고 생각했지만, 직접 활동해 보니 많은 주요 정 보를 얻을 수 있었다. 
(네트워크 비즈니스/20대/K 씨/여성) 


ㆍ 동업자의 매출이 30% 하락하던 중, 소개영업을 실천한 덕분에 전년 대비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중소기업 영업부장/H 씨) 


ㆍ 신규 고객발굴에서 소개영업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고 하는 것은 ‘소개가 서툰 영업 조직’이라는 변명에 지나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 
(금융회사 지점장/K 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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