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사회심리학 분야의 선구자인 로버트 치알디니의 6가지 설득법칙을 적용하여 웹사이트 구성, 이미지, 색상, 문구 선택까지 고객의 클릭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소비자의 시선을 조종한 그루폰 사이트’ ‘광고 기억률을 40% 높인 냉동식품회사 버즈아이’ ‘파란색에서 초록색으로 로고 변경하여 판매량이 40% 증가한 타이디볼 세제’ 등 다양한 기업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있으니 특히 눈여겨볼 만하다.
'콘텐츠 레시피 > 추천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루 50초 셀프 토크 - 아들러 심리학의 행복 실천법 (0) | 2016.02.28 |
---|---|
놀면서 하는 재테크 - 게으른 당신을 위한 (0) | 2016.02.28 |
비틀어 글쓰기 - 시선을 사로잡는 한 문장 만들기 (0) | 2016.02.28 |
아트 스피치 대한민국 말하기 교과서 (0) | 2016.02.25 |
무한도전 못친소2 하상욱 - 서울시 (0) | 2016.02.20 |